작성일 : 15-11-02 17:23
10월 31일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후기, 서초 JW 메리어트 호텔
 글쓴이 : 모스컨설팅
조회 : 14,461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10월 31일 JW 메리어트 호텔

지난 10월 31일 토요일,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5, 7, 8월에 이은 올해 네번째 투자이민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어 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세미나 1.jpg
 




​이번 세미나도 지난 번과 같이 오후 2시에 진행했습니다. 항상 일찍 오셔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기다리시는 분, 지방에서 올라오신다고 점식식사를 못하신분들을 위해 간단히 드실 수 있는 베이글, 쿠키, 과일 등의 핑거푸드와 쥬스 및 커피 등의 음료를 미리 준비했습니다.


세미나 2.jpg
 



그리고 세미나 시작 전 이해를 돕고자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간략한 소개 영상, 소개되는 프로젝트 관련 영상을 상영했습니다.


세미나 3.jpg
 


일찍 오신분들은 이렇게 미리 드린 브로셔를 자세히 살펴 보시고 계셨습니다.


세미나 4.jpg
 




세미나장 공간이 그리 크지 않은 5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항상 선착순 예약제를 적용하여 진행해 왔는데 실제 예약하신 것보다 너무나 많은 분들이 세미나장을 찾아주셔서 미리 세팅한 자리를 모두 채우고도 자리가 모자라 급히 뒷 여유 공간까지 의자로 꽉 채워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세미나5.jpg
 




세미나는 간단한 회사 소개부터 시작해서 미국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비자에 대한 설명 후 미국투자이민의 장단점, 조건, 직접투자와 간접투자의 차이, 리저널센터를 통한 투자 방법 그리고 이슈사항인 이번 12월 11일 부로 변경될 투자이민법 등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세미나6.jpg
 



이어서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소개가 이어졌으며 이번에는 단독으로 진행하는 월드트레이드센터 건설, 리버티가든 II 건설 프로젝트 그리고 펜실베니아 주 정부의 SOC사업인 SEPTA 프로젝트, 뉴욕 주와 시에서 가장 공들이고 있는 지역인 허드슨야드 맨해튼 타워까지 총 4개의 프로젝트가 소개되었으며 각 프로젝트들의 투자 포인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세미나7.jpg
 



다음으로는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해소시켜드리는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습니다.



투자금의 구조(투자금/운영비), 영주권 승인률, 영주권 유지방법, 증여, 미국 세무신고, 소개된 프로젝트 관련 질문이 이어졌으며 특히나 이번에는 발표자 (이병창 이사)의 소견을 묻는 질문이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12월 11일 부로 변경되는 미국투자이민법에 대한 의견 및 왜 여러 이민 업체에서 12월 11일 이전에 투자이민을 진행할 것을 종용하는지 그리고 본인이 직접 투자하면 어떤 프로젝트에 투자하겠는지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고 영주권이 필요한 시기에 따른 프로젝트 선택법 및 변경법에 대해 답변해드렸습니다. 


세미나8.jpg
 



마지막으로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개별상담을 1시간 반동안 진행하여 추가 궁금증들을 해소해 드렸습니다.


바쁘신 일정으로 개별 상담을 진행하시지 못하신 분, 지방에 계시거나 설명회 일정이 맞지 않아 참석을 못하신분들은 따로 신청하시면 전국 무료 출장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모스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모스컨설팅로고_채도(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