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06-07 13:55
6월 4일 모스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후기
 글쓴이 : 모스컨설팅
조회 : 14,062  

1.jpg
 
지난주 토요일(6월 4일)에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3월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세미나로 현충일이 포함된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2.jpg
 
세미나장을 찾기 쉽도록 곳곳에 행사 안내판을 설치하고 참석하시는 분들께 나눠드릴 미국투자이민 종합 정보를 담은 안내 책자와 각 프로젝트별 안내 책자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일찍 오셔서 기다리시는 분들 및 1시에 행사가 진행되어 점심 식사를 하지 못하고 바로 세미나장을 찾아주신 고객분들을 위한 간단한 다과를 준비했습니다.




3.jpg
 
일찍 도착하신 분들을 위한 회사소개, 미국투자이민 및 프로젝트 소개 영상을 상영하기 위해 준비 중인 모습니다. 이번 사전 영상에는 뉴욕 맨해튼 타워, 뉴욕 월스트리트 타워, LA 롱비치 파인애브뉴 타워즈 동영상이 포함되었으며, 모든 해외 영상에는 한글 자막을 삽입하여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4.jpg
 
5.jpg
 
이번 세미나는 회사소개, 미국투자이민 제도 소개, 프로젝트 소개로 구성되었으며,  우선 모스컨설팅의 이용진 미국 변호사를 시작으로 미국 비자의 종류부터 미국투자이민 제도 소개 및 각종 통계 자료를 통해 투자이민에 대한 이해를 더욱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고 오는 9월 30일부로 변경되는 미국투자이민 법에 대한 내용 및 전망에 대해서도 함께 설명드렸습니다.





6.jpg
 

뒤를 이어 이병창 이사의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프로젝트는 "뉴욕 허드슨야드 맨해튼 타워", "뉴욕 맨해튼 월스트리트 타워", "LA 롱비치 파인애브뉴 타워즈"로 총 3개의 프로젝트가 소개되었습니다.




허드슨야드 프로젝트.jpg
 
"뉴욕 허드슨야드 맨해튼 타워"는 타임워너, 워너브라더스, 웰스파고, KKR, CNN 등이 입주되는 30 허드슨야드 빌딩과 니만마커스 백화점 및 다양한 매장,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이 들어서는 쇼핑센터, 친환경 발전 시스템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로 프로젝트의 주가 되는 30 허드슨야드 빌딩은 이미 입주사가 100% 확정되었고 매각을 모두 완료하여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대부분의 사업비를 확보하게 되어 안전성이 높은 프로젝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허드슨야드 지역 개발로 프로젝트의 바로 옆에 건설되는 10 허드슨야드 빌딩은 이미 완공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타워.jpg
 
"뉴욕 월스트리트 타워"는 맨해튼의 중심에 건설되는 60층 높이의 콘도미니엄 건설 사업으로 월스트리트 타워를 개발하는 Lightstone 社는 신용평가기관 Moody's  A1, S&P A+ 등급을 받은 신뢰도 높은 건설기업이며, 설립자 겸 CEO인 David Lichtenstein은 2016년 포브스 선정 자산가 순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파인 애브뉴 타워즈는 Lightstone 社에서 진행하는 Liberty Gardens 프로젝트의 세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1, 2 프로젝트는 투자자를 모두 성공적으로 유치해, Liberty Gardens I 은 I-526(미국투자이민 청원) 승인까지 모두 마쳤고, 두 번째 프로젝트인 Liberty Gardens II는 2017년 1월부터 I-526 승인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파인애브뉴 프로젝트.jpg
 

"LA 롱비치 파인 애브뉴 타워즈"는 2개 동의 고층 타워형 아파트를 건설하는 프로젝트로 캘리포니아 주 롱비치 시내 중심의 파인애브뉴길을 따라 건설됩니다. 최근 10여 년 가까이 고밀도 다세대 아파트의 개발 공급이 없었기 때문에 파인 애브뉴 타워즈의 공급 물량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롱비치 주변 아파트들의 평균 입주율은 95.1%로 미국 최대 부동산 회사인 CBRE에 따르면 파인 애브뉴 타워즈의 입주율 역시 95%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프로젝트 설명에 이어 Q&A 시간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1인당 고용 창출 및 다른 이주공사 업체의 프로젝트와 비교, 자녀에게 증여를 통해 진행하는 방법, 수속 진행 단계, 투자금 회수 가능성 등 다양한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이후 더욱 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1:1 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 역시 50명 규모로 진행이 되었지만 총 65명이 참석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어 주셨습니다. 제한된 시간 내에 많은 정보를 전달 드리기 위해 노력했지만, 회사에 대한 소개가 너무 짧았다,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이 더욱 자세히 다뤄졌으면 좋겠다는 등의 여러 의견도 있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미처 설명드리지 못 했던 사항들은 별도의 신청을 받아 무료 1:1 상담이 진행되며 편의에 따라 방문 또는 출장상담으로 더욱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휴 기간에 진행되는 행사라 이번 세미나에는 참석하지 못하니 다음 세미나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미처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 및 미국에 유학 중인 자녀분들이 방학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기간에 맞춰 오는 7월 2일에 같은 장소에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미국투자이민 세미나.png
 


mos3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