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10-24 18:03
10월 22일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후기
 글쓴이 : 모스컨설팅
조회 : 20,618  
1-1.jpg


지난 주 토요일(10월 22일) 오후 1시에 서초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모스컨설팅이 주최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7월 세미나 이후,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많은 이슈거리와 함께 오랜만에 찾아온 세미나라 
여느 때보다 많은 투자자 분들께서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1.jpg
 
 


세미나가 열리는 JW 메리어트 호텔 3층 미팅룽 앞은 손님들께서 찾아오시기 용이하도록 엑스배너를 설치 해놓았습니다.
모스컨설팅의 소개 및 소개 될 예정인 프로젝트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MG_6196_copy2.jpg
 
IMG_6202_copy2.jpg



세미나 시간이 오후 1시인 관계로 시장하실 손님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다과 밑 음료를 비치해놓았습니다.
편하게 드실 수 있는 과자, 샌드위치, 케이크 및 신선한 과일들을 언제든지 가져다 드실 수 있도록 해놓았으며
쥬스와 커피로 목마름을 달랠 수 있습니다.


 
IMG_6186_copy2.jpg




세미나 시작전 미팅룸의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진행됐던 세미나가 처음이 아닌만큼
이번에도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필기구와 노트, 그리고 물을 준비했습니다.
세미나 시작 30분 전부터 이미 예약 손님들께서 찾아주셔서 동영상 시청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실 수 있었습니다.




 
IMG_6224_copy2.jpg
 
IMG_6227_copy2.jpg




세미나가 시작 되자 미국투자이민에 평소에 관심이 많으셨던 투자자 분들이 금방 자리를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세미나의 시작은 이용진 미국변호사님의 미국투자이민의 개괄적인 소개 및 설명, 투자이민법 연장 이슈,
12월 9일로 다가온 투자이민법 만료 후 나올 수정 법안에 대한 설명 등에 대해 안내해주셨습니다.

각종 투자이민법 적인 이슈와 수속 절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IMG_6276_copy2.jpg


IMG_6264_copy2.jpg



다음 순서로는 모스컨설팅의 이병창 이사님께서 연사로 등장,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에 대한 안내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스컨설팅에서 추천하는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는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검증을 거친 프로젝트들로써
미국에서 가장 좋은 입지를 자랑하는 뉴욕의 "센트럴 파크 타워 프로젝트", "월스트리트 타워"를 비롯해서
신규 프로젝트인 샌디에이고의 "에스카야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습니다.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는 영주권 획득의 승패를 가름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인만큼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뜨거웠습니다.

 

 
IMG_6234_copy2.jpg




마지막으로 Q&A 세션을 통해서 고객분들의 질문 사항을 받아 보았습니다.
평소에 궁금하셨던 사항, 프로젝트나 미국투자이민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투자자분들이 주로 궁금해하셨던 질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스컨설팅의 미국영주권 획득까지의 서비스 기간 및 비용 등 회사에 대한 질문,
국내와 해외 수속기간 차이 같은 수속절차에 대한 질문,
월스트리트 타워의 공사시작 시기 및 투자형태 와 같은 프로젝트에 관한 구체적인 질문까지
다양한 분야에 대한 문의를 해주셨고 모든 질문에 대해 만족할만한 답변을 얻어 가셨습니다.





 
IMG_6188_copy2.jpg





높아진 미국투자이민의 열기를 감안, 기존의 50명 정원에서 70명까지 늘려서 신청자를 받았지만
100분 이상의 고객분들께서 참가 신청을 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Q&A 세션이 끝난 이후에도 개별 상담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분들의 정보갈증을 해소하고자 했지만
시간 관계 상 모든 분들의 이야기를 듣지는 못해서 아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모스컨설팅에서는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방문, 출장 상담을 받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한 시간에 전화주시면 직접 찾아가는 무료 1대1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에서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이 있으면 상담을 통해 더욱더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도 많은 성원 감사드리며 다음 세미나 때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s1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