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2019년 6월 평균 수속기간 비교



    오늘 자(6/21) 기준 이민국 발표 수속기간을 아래와 같이 전달 드립니다.



    6월.JPG



    기존 수속기간과는 다르게 수속기간이 대폭 늘어나게 보인다는 점(?!) 입니다.

    늘어나게 보인다는 점이라고 표기한 이유는, 아래 그림의 Receipt date for a case inquiry를 주목해야 합니다.



    I-526_6월.JPG




    지난 5월 이전 조회기간을 기준으로 I-526 케이스 기준일은 January 29, 2017 또는 February 19, 2017로 명시가 되었지만

    현재 6월 기준으로는 October 09, 2015로 명시되어 기존보다는 기준일이 약 15개월 정도 늦춰진 것으로 확인 됩니다.


    이는, 이민국이 명시한 수속기간은 단지 기준일을 기존의 기준일 보다

    더욱 앞선 기준일로 잡았기에 수속기간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이민국이 왜 수속기간의 기준일을 앞서 잡고서 겉으로는 수속기간이 대폭 늘어나게 보이려는 의도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명확한것은 기존 수속기간과 비교하여 큰 수치의 변화가 나타나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정리하여 이민국에서 발표한 기간을 숫자로만 표기한다면, 아래와 같이 그래프가 그려 집니다.



    6월_Lucid.JPG

    <EB-5 blog, Lucid 참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수속기간 표기에만 차이가 있을 뿐 실제 수속기간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I-829 는 기존 수속기간에서 약 1.5개월 빠른 수속기간을 나타 냈습니다.


    I-829_6월.JPG



    저희 모스컨설팅은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s41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