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미국투자이민 변호사 무료 상담 제공, 모스이민컨설팅 16일 세미나 개최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이민컨설팅이 오는 16일에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9월 입학을 앞둔 유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한 영주권 취득 방안에 대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 영주권을 필요로 하는 유학생 학부모의 문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경우 명문 미국대학 입시에 유리한 점이 많고, 대학교 졸업 이후에도 아무런 제한 없이 취업 및 정착이 가능한 만큼 미국 유학생에게 영주권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일반적으로 비영주권자 유학생이 대학 졸업 이후 신청하게 되는 H-1B 비자 같은 경우 취직할 회사의 스폰서를 받아서 신청해야 하며, 도움을 받게 되더라도 추첨제의 벽을 넘어야 한다는 점에서 굉장히 어렵다고 볼 수 있다. 때문에 최근 명문 미국 대학 졸업 이후에 좋은 직장에 취직에 성공해도 어쩔 수 없이 한국에 돌아와야 하는 상황이 잦아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한 미국 영주권 취득이 솔루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모스이민컨설팅 관계자는 “영주권 취득 방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현재 시점에서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영주권을 취득하는 방법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밖에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4월 투자이민 접수비 인상이 예고된 상황에서 유학생 학부모님들께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스이민컨설팅의 16일 세미나에는 또한 미국투자이민 전문 변호사인 이용진 미국변호사가 참석해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이용진 변호사는 국내 유일 미국투자이민 도서인 <명품 이민>의 저자이자 미국 대형로펌 YK LAW의 변호사로, 모스이민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수속을 담당하고 있다.


    미국투자이민 유학생 학부모 초청 세미나는 16일 오후 2시 모스이민컨설팅 강남 본사에서 개최되며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네이버 기사 원문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