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스티브 애들러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시 시장 방한


    출처 : 베타뉴스 | 7월 28일


    오스틴시장.jpg
     미국 오스틴 스티브 애들러(Steve Adler) 시장

    스티브 애들러(Steve Adler)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 시 시장 일행이 7월 4일부터 8일까지 4박5일의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해 오스틴 시와 한국의 기업체들 간의 투자 및 경제협력 확대를 협의했다.

    애들러 시장은 5일간 한국에서의 일정을 소화했으며 Global Economic Team과 함께 삼성전자 등 한국의 주요 기업체들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6일에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EB-5 전문업체인 모스컨설팅과 한국 거주 미국 시민 영주권자 세무서비스 전문업체인 모스택스컨설팅을 방문해 투자 자금 유치와 업무협업 등에 초점을 맞췄다.

    애들러 시장의 이번 방한은 빠르게 발전 중인 오스틴 시의 발전 자금 투자유치를 도모, 지역 경제 활성화 및 협력 계기를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애들러 시장은 텍사스 지역 리져널센터와 협업, 오스틴 유일의 호화 콘도미니엄인 인디펜던트에 미국투자이민을 통한 EB-5 자금 융통에 관심을 보였다.

    미국투자이민 전문업체 모스컨설팅의 이병창 대표는 “최근 들어 영주권 획득의 Express Ticket 이라고 불리는 미국투자이민에 관심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자금 유입이 증가 추세이다”면서 “애들러 시장은 아시아 시장의 잠재성에 대해 주목하고 있으며 뉴욕과 LA 등지에 집중된 투자 자금들을 오스틴 시에 끌어올 방안을 세우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mos1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