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10월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성료

    2017년 10월 27일 | 디지털타임스


    IMG_1453_copy.jpg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에서는 지난 10월 21일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개최된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모스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전문가 강연을 통해 미국투자이민의 기초적인 지식부터 복잡한 수속절차에 대한 세세한 설명까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로 이름 높다.


    이번에 열린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코 앞으로 다가온 미국투자이민 법 만료 이전 마지막 세미나라 더욱 주목을 받았다. 10월 21일에는 다양한 이주공사들이 세미나를 열었으나 모스컨설팅의 투자이민 세미나에는 80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가 연사로 나선 이번 세미나는 12월 8일 만료를 앞두고 있는 미국투자이민의 현지 이슈 및 수속 절차에 대한 설명, 그리고 전문가 검증을 마친 프로젝트 소개 및 Q&A 시간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미 이민국 측의 수속 적체 문제 및 개정안을 둘러싼 미 의회에서의 논란에 대해 짚어봄으로써 현재 미국투자이민이 어떤 상황에 와 있는지 분석하고자 했다.


    이어진 투자이민 프로젝트 소개 시간에는 뉴욕에 기반한 부동산 프로젝트인 "허드슨 야드 3차 프로젝트", "리츠 칼튼 호텔 프로젝트", "타임스퀘어 사우스 메리어트 호텔 프로젝트"를 비롯해 보스턴의 "보스턴 포시즌 호텔 프로젝트", 샌디에이고의 "에스카야 프로젝트"와 같은 건실한 프로젝트들을 소개, 예비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병창 대표는 "매년 5, 6회 정도 투자이민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세미나를 개최하는데 한결 같이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모스컨설팅이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인만큼, 투자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더욱 알차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 세미나에 참가하지 못하신 분들도 홈페이지를 통해 출장 및 방문 상담 신청 가능하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mos15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