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유학생 여름방학 맞이 특집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2018년 5월 25일 | 전자신문



    IMG_2118_copy.jpg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은 오는 6월 9일에 유학생 여름방학 맞이 특집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 의대, 로스쿨 등의 진학을 노리는 유학생들은 외국인 유학생 신분보다 영주권자 신분일 때 입학 및 취업에 있어서 매우 유리해 미국 영주권 취득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최근에는 미국 영주권이 국제화 시대의 필수 자격증이라고 까지 불릴 만큼 중요해지면서, 많은 학부모들이 미국투자이민을 통한 영주권 획득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모스컨설팅은 돌아오는 미국 학교 여름방학에 맞춰 유학생 자녀 및 학부모를 위한 특별 세미나를 준비했다. 미국 유학 전문가를 초빙, 영주권 취득 이후 미국 대학 입시에 대한 강연을 포함해 기존의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강연까지 교육 및 투자이민에 대한 궁금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병창 대표는 “실제로 모스컨설팅의 많은 고객들이 자녀의 교육을 이유로 투자이민 수속을 진행하고 있으며 애프터 서비스의 일환으로 투자이민 수속 고객의 학생비자 관련 업무 또한 무료로 대행하고 있다. 이민 전문가들만으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 유학 중인 자녀를 위해 많은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설명회에서는 이병창 대표의 투자이민 소개, 수속 절차 안내, 미국 영주권 취득 이후 세무보고 관련 내용 발표를 포함해 미국투자이민 추천 프로젝트 설명이 진행된다.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프로젝트’를 포함해 ‘댈러스 원 프로젝트’, ‘원 월스트리트 프로젝트’ 등 전문가들이 엄선한 안전성 높은 투자이민 프로젝트의 소개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6월 9일 토요일 12시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더살롱 룸에서 열린다. 유학생 학부모 특별 초청 및 일반 투자이민 고객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나 한정된 공간 사정 상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사전예약은 모스컨설팅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주차비 및 참가비는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