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애임하이교육과 함께하는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2018년 5월 30일 | 헤럴드경제



    IMG_2116_copy.jpg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 모스컨설팅이 오늘 6월 9일 명문 유학원 애임하이교육과 협업하여 ‘여름방학 특집 미국투자이민 및 미국 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오후 12시에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미국 영주권을 필요로 하는 유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유학생 자녀가 아니더라도 장래 미국 대학 입학을 위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 영주권은 국제화 시대 필수 자격증이라고도 불리고 있으나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취임 이래 외국인의 영주권 획득은 날이 갈수록 까다로워 지고 있다. 비숙련 취업이민을 포함, 많은 종류의 미국 비자 발급이 지연되고 있어 미국투자이민 EB-5 프로그램만이 미국 영주권을 위한 유일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현 상황이다.



    미국투자이민은 투자자가 미 이민국이 지정한 사업체에 50만 불을 투자하면 본인을 포함한 21세 미만 자녀와 배우자까지 영주권을 보유할 수 있다. 수속 기간이 비교적 빠르고 나이나 경력, 학력 등의 조건이 필요하지 않아 미국 유학 및 이민을 계획 중인 고소득, 고학력자들이 주 고객층이다.



    다만 투자금 환급을 완전히 보장할 수 없고, 프로젝트를 잘못 선택할 시 원금 손실의 위험이 있어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신중히 접근할 필요가 있다.



    이에 모스컨설팅은 미국투자이민 18년 경력의 전문가들이 엄선한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세미나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애임하이교육의 전문 강사진이 출연, 수많은 아이비리그 대학 합격자를 배출시킨 노하우와 미국 유학에 대한 종합적인 강연을 펼친다.



    모스컨설팅의 여름방학 특집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6월 9일 오후 12시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3층 더살롱에서 개최된다. 주차비 및 참가비는 무료이나 한정된 공간으로 인해 모스컨설팅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한 사전예약이 필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