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7월 7일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2018년 6월 19일 | 일간스포츠



    IMG_2377_600.jpg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이 오는 7월 7일 오후 1시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스턴 포시즌스 프로젝트 단독 특별 세미나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패스웨이 리저널 센터 대표 제프 캠피온이 내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영주권 취득 후 미국 대학 진학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국 대학 진학 설명회 또한 준비되어 있다.


    모스컨설팅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서울의 최고급 5성급 호텔인 포시즌스 호텔에서 대규모 세미나를 기획 중이다.


    우선 모스컨설팅이 진행하는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중 하나인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프로젝트’는 패스웨이 리저널 센터 대표 제프 캠피온(Jeff Campion)이 방한해 예비 투자자들을 직접 만나 교감할 예정이다. 이어서 애임하이교육의 김정아 팀장이 연사로 나와 미국 대학 진학 강연을 펼친다. 모스컨설팅의 지난 세미나에도 참석했던 김정아 팀장은 미국 명문대 진학 전문 컨설턴트다.


    해당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패스웨이 리저널 센터의 제프 캠피온 대표는 “한국 미국투자이민 업계에서 가장 큰 파트너인 모스컨설팅의 세미나의 강연을 맡아 영광으로 생각한다. 한국 투자자들과 직접 만나 볼 생각에 매우 가슴이 설렌다”고 밝혔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도 연사로 나서 투자이민 전문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투자이민법 투자금액 변경이슈, 투자이민 수속 및 미국세무보고 등에 대한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병창 대표는 저명한 미국투자이민 전문지인 EB5 Investors Magazine로부터 세계 100대 이민컨설팅 CEO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20년 간의 투자이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