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2018년 7월 11일 | 디지털타임스



    IMG_2432_650px.jpg
     




    지난 7일(토)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은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프로젝트 특집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현지 리저널센터 대표가 직접 방한, 성공적인 미국투자이민을 위한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프로젝트에 대해 강연하였다. 아울러 미국 대학진학 전문가인 애임하이교육 김정아 팀장의 설명회 또한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와 현행 미국투자이민 법 개정 이슈 및 미국 세무 보고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이뤄졌다. 특히, 모스컨설팅 측의 전문가들은 올 9월 30일 개정될 가능성이 있는 EB-5 투자이민 정책에 대한 고찰을 통해 향후 성공적인 투자이민을 위한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이다.



    이어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프로젝트의 패스웨이 리저널 센터 제프 캠피온 대표의 처음 한국을 방문, 투자자를 위한 강연이 진행되었다.



    제프 캠피온 대표는 "미국투자이민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서는 프로젝트 선정이 중요하다. 보스턴 포시즌스 호텔 프로젝트는 호텔에 대한 1순위 담보권을 제공하고, 호텔 매매계약이 완료되어 안전하다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이미 절반 이상의 레지던스가 분양 완료 된 상태이며 보스턴 지역 호텔 및 레지던스 시장에 대한 분석도 완벽하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는 고객들의 자녀를 위한 미국 대학 진학을 위한 설명회 또한 진행 되었다. 애임하이교육의 김정아 팀장은 강연을 통해 "성공적인 미국 명문대 진학을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희망하는 대학교 선정 후 전략적인 준비와 분석을 함께 통해 최종합격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국의 투자이민 역대 최고 규모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 자릿수가 넘는 예비 투자자가 몰려 투자이민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투자이민, 프로젝트, 미국대학진학 등 영주권을 원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종합적으로 준비해 고객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이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고객은 "아이가 초등학생이지만 미국 학교 진학을 생각하고 있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미국 이민을 기획하고 있는데 투자이민이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세미나를 통해 많은 정보 얻어갈 수 있어 유익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한편, 모스컨설팅의 다음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내달 4일 오후 1시 삼성동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 사전예약은 모스컨설팅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