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모스컨설팅 "1월 5일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개최"


    2018년 12월 27일 | 일간스포츠



    181227_기사사진.jpg
     
    181227_기사사진.jpg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 모스컨설팅이 오는 1월 5일 JW메리어트호텔 살롱3에서 2019년 첫 미국투자이민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만기일자인 12월 21일 이후, 미 정부는 하원에서 제안한 2019년도 예산안을 상원에서 기각함에 따라 연방정부 셧다운(Shut-Down)에 돌입했다. 현지 공무원은 필수 근로자를 제외한 모든 공공 서비스가 중단된 상태로 미 대사관 및 이민국 또한 운영되고 있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투자이민 만기에 관한 발표도 늦어지면서 국내 이주업계 및 미국투자이민 예비투자자들이 프로그램 만기를 두고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모스컨설팅 관계자는 이에 대해 “현재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만기 여부로 미 의회 및 개발사들을 통해 수시로 상황을 업데이트 중에 있으며,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모스컨설팅은 국내 이주업계 중 유일하게 코스닥 상장사의 자회사로, 미국투자이민만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전체 고객 중 95% 이상이 미국투자이민 고객이며, 현재까지 단 한 건의 거절 케이스 없이 모두 승인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모스컨설팅이 1월 5일 진행하는 세미나에서는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 ▲투자이민 프로젝트 소개 ▲2019년 미국투자이민의 향방에 대해 논할 예정이다.